Loading. Please wait.

loading...

(2024)미국세무사(EA)시험/ 세법 영어 걱정NO/교재포함/모바일앱OK

KIM&JUNG Tax/Academy
지역
Los Angeles/ CA
직종
법률, 세무,변호사
등록일
03-24-2024

상세내용

**미국세무사 (EA) 시험을 준비 하는 분들을 위한 맞춤 강의 입니다.**

 

미국세무사 (EA) 시험은 Part 1. Individuals, Part 2. Businesses, Part 3. Representation의 세 파트로 되어 있으며 각각의 파트는 100% 4지 선다형 객관식 100 문제로 출제 됩니다.

 

세법을 전혀 모르는 분도세무 경력이 없는 분들도 본 강의를 들으면 충분히 합격할 수 있도록 출제 빈도가 높은 내용과 문제들을 엄선하였으며영어에 자신이 없는 분들도 이해하기 쉽게 한글로도 정리하였습니다.

 

복잡하고 어려운 내용은 케이스 문제를 만들어 설명하였고, IRS 기출 문제와 예상 문제를 풀이함으로써 출제 경향을 파악하고 실전에 대비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2024년 최신 세법을 반영하였습니다.

 

오프라인 강의 영상을 그대로 올려 놓은 것이 아니라바쁜 시간을 쪼개어 시험 준비를 하는 분들이 자투리 시간을 이용하여

교재 없이 핸드폰으로도 수강 하실 수 있도록 핵심 내용을 자막으로 처리 하였습니다.

 

본 강의만으로도 최단 기간에 EA 시험에 합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제작하였습니다.

교재를  요약 정리한 Summery Note 제공 함 으로써 시간과 노력 절감 하도록 하였습니다.

 

블로그와 홈페이지에는 샘플강의 및 더욱 자세한 정보가 있습니다.

http://blog.naver.com/2626sj

www.ustax.modoo.at


 수강신청

http://www.airklass.com/k/EFB7V33

https://me2.do/FVB1gART

• 문의: * 카톡ID: GreatSD20

영어에 대한 부담감 또는 세법 지식의 부족으로 자신감이 없는 분

기초부터 꼼꼼히 다지기를 원하시는 분

어떻게 공부를 해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도 꾸준히 공부하면 반드시 합격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수험생 여러분의 건강과 합격을 기원 합니다.


• 이메일 (1040usatax@gmail.com)로 질문하시면 최선을 다해 답변해 드립니다.

"IRS가 인정하는 미국 최고의 세무 전문가가 되어 당신의 꿈과 능력을 펼쳐보세요!"



DISCLAIMERS: 중앙일보는 이 광고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광고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개인의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광고를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추천 업체 정보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