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Please wait.

loading...
LA

UCLA 로봇공학계의 천재, 데니스 홍 교수님 모시고 하는 Thinkspiration

mdproperties170 07-17-2018 조회수: 330

세계적인 로봇공학계의 천재, 시각장애인 들을 위한 자동차, 인간을 위한 휴머노이드 로봇들 개발. UCLA 교수이자 UCLA RoMeLa 로봇 연구실장 데니스홍. 그가 The Source Thinkspiration 이벤트에 감동을 전해주러 옵니다.

이제껏 수많은 TED Talks 에서의 강연과, 여러번의 수상으로 차세대 혁신가들과 발명가 들에게 진한 감동을 전해줬던 데니스홍. 그가 이번엔 감동을 Thinkspiration 에서 재현 하려 합니다.

인간을 위한 로봇을 만들겠다는 데니스 “Popular Science” 에서 선정한 10 천재 과학자 이자 세계가 인정한 과학자 입니다.

데니스 교수의 Thinkspiration 2018 7 29 오후 7 30 부터 오후 8 30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무료로 참석하셔서 진한 감동을 느껴보시고, 데니스 과의 질의답변 시간과 그의 서명이 있는 책도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전체댓글 0

0/200
DISCLAIMERS: 중앙일보는 이 광고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광고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개인의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광고를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최신 행사/모임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