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Please wait.

loading...
워싱턴DC

목사들아 ! 그만 사기처라 !

usjames 07-09-2021 조회수: 708

예수님께서는 이 땅 위에 단 하나의 교회당 건물도 지으신 적이 없습니다.

단 하나의 단체도 만드신 적이 없습니다. 단 하나의 신학교도 세우신 적이 없습니다.

단 하나의 종교 사업도 하신 적이 없습니다. 단 한번도 주일 예배를 인도하신 적이 없습니다.

단 한번도 제사장 가운을 착용하신 적이 없습니다.

단 한번도 돈 받고 설교를 하신 적이 없습니다. 단 한번도 헌금채를 돌린 적이 없습니다.

단 한번도 나를 따르면 부자가 된다고 하신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단 한 권의 책도 쓰지 않으셨습니다. 그냥 그 분의 삶 자체가 진리이고 생명이었습니다.


또한 예수님의 제자들은 성경신학, 조직신학, 그리고 실천신학을 별로 몰랐어도 사역을 잘 감당했습니다.

비록 천대받던 세리와 못 배운 어부들이었지만 신학교 졸업장이 없었어도

온 세상에 흩어져서 죽기까지 충성을 했습니다.


전체댓글 2

0/200
  • 요즘 기독교는 기복이나 낙원을 팔아먹고 사는 약장사 종교가 되였습니다. 화려한 예배당에 신도들 가득 모아 놓고 이름다운 음악을 깔고, 순진한 교인들 동원하여 무대에 세우고, 애절한 목소리로 설교하고, 구복을 기도하고, 찬양으로 분위기 잡아 헌금채 열심히 돌리고, 기타 기도회다 부흥회다 하며 감성을 자극하는 이벤트 집회로 열을냄니다 '신령과 진리'가 없는 예배는 그저 선무당의 푸닥거리요 울리는 꽹가리일 뿐입니다.
  • 읽다 보니 참 맞는 말씀이네요..! 그런데 왜 요사이는 이런 잡다한것들이 필요한가요..?
DISCLAIMERS: 중앙일보는 이 광고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광고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개인의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광고를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최신 종교소식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