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Please wait.

loading...

시티즌 전파 시계 Citizen Eco-Drive Men's BY0100-51H A-T

Deal
$417.00 $199.99
공유하기

상세내용



그 유명한 Citizen Eco-Drive Men`s BY0100-51H A-T Chronograph Alarm Grey Dial 44mm Watch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또다른 시계 핫딜을 소개합니다. 시티즌 전파시계 중 가장 유명한 모델 중 하나인데요.


크기는 44미리, 스테인레스 재질, 사파이어 글래스 등의 스펙과 라디오 콘트롤(전파 수신), 퍼펫추얼 캘린더, 200미터 방수 등의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여기서 `전파시계`란 시계가 전 세계 주요지역에서 발신하는 시간 정보를 수신해 알아서 시간을 수정하는 기능을 말합니다.


현재 아마존에서 최저가 $417(https://amzn.to/2AXruCf)에 판매되고 있는데 이베이에서는 $199.99, 절반 이하 가격에 판매됩니다. 다만, 아래 소개했던 제품과 동일하게 `제조사 리퍼 제품`으로 약간의 흠집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위 모델은 시티즌의 합리성이 잘 집약된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입니다. 관세부과 $200로 풀릴 때마다 많은 구매가 발생하는 제품이고, 실제 링크에서도 700개 이상 판매되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제품 보러가기 : https://ebay.to/2MwFFPL


보다 많은 시계 핫딜 정보는 Watch the Watch(http://whatyouwanted.net)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