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Please wait.

loading...
1 of 1
안정된 수입 보장하는 locksmith

안정된 수입 보장하는 locksmith

Credent

협의

Los Angeles/CA
05-22-2020
구분
기타

상세내용

한인타운에서 오래 락스미스 하신분입니다. 
집에서 가게까지 거리가 넘 멀어서 그리고 건강 문제로 부득이하게 가게를 내놓게 되었습니다. 
지금 현재 일찍 퇴근하시느라 밤에 들어오는 일은 다른분들한테 다 넘기시고 주말일도 다른분들한테 넘기시고 있습니다. 이것만 가져와도 넷인컴 훨씬 더 많이 올라가리라고 예상합니다. 주말이나 밤일이 pay가 더 높기 때문입니다. 
매매가 안에 인벤토리, 기계, 기술전수, 어카운트까지 인수와 동시에 돈 벌어 들이게 만들어 드리고 기술도 익숙해질때까지 전수해 드려서 사업 쭉~~~번창하게 도와드릴 준비 다 되어 있고 그래서 자신있게 가게 내 놓습니다. 
현 주인이 gurantee하고 한달에 미니멈으로 $8000~$10000 넷인컴으로 가져가실수 있다고 합니다. 좀 더 열심히 일하시는 시간 늘리시면 맥시멈으로 $20,000까지 가능합니다. 현 주인이 넘 자신있어 하셔서 약간의 오너캐리 가능합니다. 
불경기 없고 룰루랄라 즐겁게 일하면서 안정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비지니스 입니다. 
은퇴없이 즐겁게 일하면서 안정된 수익을 얻을수 있는 가게 주인이 될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아니면 기술전수와 가게 인수를 할수도 있습니다. 지금 현 사장님이 가지고 계신 어카운트는 넘겨 드리지 않고 나머지 다른 것들을 모두 전수해 드리는 조건입니다.

두가지 옵션이 있으니 궁금하신 분은 연락주세요


www.hyunservice.com에 오시면 더욱 많은 부동산 리스팅을 보실수 있습니다


DISCLAIMERS: 중앙일보는 이 광고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광고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개인의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광고를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추천 매물 정보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