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Please wait.

loading...
LA

이웃케어클리닉 18일 취업박람회

KheirCenterLA 04/10/2019 조회수: 342

이웃케어클리닉과 함께 성장해요

18일 자체 취업박람회  환자서비스부터 의료진까지 다양한 일자리 모집

 

이웃케어클리닉(Kheir· 건강정보센터소장 애린 ) 오는 18 목요일 LA한인타운 6가와 하버드에 있는 6 클리닉 컨퍼런스룸(3727 W. 6th St. #210, LA, CA 90020)에서 자체적으로 취업박람회(Job Fair) 개최한다시간은 참가자 편의를 위해퇴근 후인 오후 5~8시로 정했다.


애린  소장은 이웃케어는 현재 LA한인타운 6가와 하버드 클리닉윌셔와 뉴햄프셔 클리닉, 6가와 호바트 칼쉬센터에서일반 주치의·소아과·치과·검안과·정신건강 진료와 함께 각종 환자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계속 성장하고 있다이에 따라 이웃케어와 함께 다양한 인종/민족문화언어적 배경을 가진 직원을 찾고 있다 말했다.


모집 분야는 클리닉 진료(의사 보조 간호사너스 프랙티셔너가정의학과·내과·치과 전문의), 클리닉 원무(콜센터리셉션/프론트데스크환자서비스 ), 환자지원서비스/사회복지(의료혜택 프로그램 관련 상담  신청 지원커뮤니티 교육  홍보), 경영지원(회계담당 크게 4부분이다채용 중인 일자리는 20개에 달하며 근무형태는 풀타임파트타임 모두 가능하다.  <아래 표 참조>


자격요건업무내용  책임급여와 처우는 포지션에 따라 다르며 모든 포지션은 한국어와 영어  이중언어를 해야 한다.영어는 포지션에 따라 기본적인 대화와 이해를   있는 수준이면 된다.


관심 있는 한인은 자기소개서와 이력서를 지참해 취업박람회에 참가하면 된다본인이 원하는 포지션에 지원하면 박람회에  포지션  담당 임원이 참석해 현장에서 바로 면접을 본다예약은 필요 없으나 예약할 것을 권한다접수  면접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포지션의 자격업무처우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다면 이웃케어 인사 담당자에게 미리 이메일(HR@lakheir.org)하면 된다관심은 있으나 이날 박람회에 참가할  없는 경우에는 자기소개서와 이력서를 이웃케어 인사 담당자에게 이메일하면 절차를 거쳐 개별적으로 면접 일정을 잡을  있다.




전체댓글 0

0/200
DISCLAIMERS: 중앙일보는 이 광고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광고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개인의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광고를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최신 행사/모임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