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바로 가기
K타운 액션과 벤자민 건축학교는 7월 22일 (토) 오후 1시 30분 남가주 풍성한 교회 (2911 Beverly Blvd., LA, CA 90057)에서 저소득 연장자 아파트 신청 설명회를 공동 개최한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저소득 연장자 아파트 신청 안내, 이번 7월에 신청 할 수 있는 저소득 연장자 아파트 정보 제공 및 엘에이 시 주택국으로부터 저소득 아파트 정보를 받을 수 있는 개인 계좌 개설을 돕는다. 또한 이날 설명회에서는 저소득 연장자 아파트 정책에 대한 개선 방안 제안을 받고, 682 S. Vermont Ave. 엘에이 시 소유 파킹랏에 저소득 연장자 아파트 건축안에 대한 의견을 수렴한다.
682 S. Vermont Ave의 시 파킹랏은 에릭 갈세티 전 엘에이 시장과 10지구 시의원 허브 왜슨이 노숙자 셀터로 제안 했던 부지이다. 이후 10지구 전 시의원 마크 리들리 토마스는 이 부지에 저소득 아파트 건축 조사 조레안을 시 의회에 상정했고, 전체 시 의원의 찬성으로 조례안을 통과 시켰다. 하지만 이 조례안은 리들리 타마스 의원의 시 의원직 박탈로 인해 제대로 진척되지 않았다.
본 설명회는 무료이며, 선착순 입장을 받는다.
행사 주최측은 교회 파킹랏이 협소한 관계로 참가자가 대중 교통을 이용해 주길 당부하고, 버스노선 14번 정류장이 교회 앞에 있다고 전했다.
이번 7월 22일 설명회에 대한 문의는 전화 657-347-2645 또는 이메일 ask@kaction.org로 하면 된다.
더 자세한 행사 관련 내용은 K 타운 액션 웹사이트 WWW.KACTION.ORG 를 보면 된다.
전체댓글 0
최신 행사/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