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Please wait.

loading...

[펌] 마일리지로 한국갈 때 유류비 절약법

jason 05/30/2017 조회수: 664
대한항공 유류비가 250불 정도인데 마일리지로 표를 편도로 사세요.  그럼 미국출발 편도는 백불정도, 한국 출발 편도 사십불 정도에요.  백불정도 저렴하게 표 끊으실수 있습니다.  세금이 두 국가가 달라서 그래요
 
또 다른 방법은 사파이어 카드 있는 분들의 경우, 유나이트 마일리지로 아시아나를 끊어 가면 50불정도 유류비 내고, 혹은 델타마일리지로 대한항공을 끊어 가면 역시 이것도 50불정도.  200불 정도를 절약합니다.
 
덤으로, 아래 사이트 들어가면 기종 별로 좌석 자세하게 위치를 알수 있어요.
예로 대한항공 380 기종을 선택해 봤습니다.
 
 
추가 정보
1.마일리지로 한국 가시는거면 마일리지로만 누릴 수 있는 스탑오버신공 하세요.
최종 도착지를 같은 동북아 지역 (마일리지 차감 동일 지역내) 공항으로 정하시구요. (저 같은 경우 보통 홍콩으로 합니다. 유류할증료가 저렴하거든요.)
미국 - -> 인천 (스탑오버) - -> 홍콩
홍콩 - -> 인천 (스탑오버) - -> 미국
이렇게 발권하시면 한국 가는 김에 홍콩 여행까지 덩달아 하실수 있습니다. 홍콩 여행은 공짜구요.
인천에서 스테이는 원하는 만큼 있을수 있죠. 저는 이렇게 해서 한국 3주 가는 길에 홍콩 여행 3박 4일 하고 왔어요. 게다가 웃긴건 인천만 가는 비행기표보다 홍콩으로 가는 비행기표가 유류할증료가 더 저렴했다는 사실...

이건 돈내고 사는 표는 못하는거고 보너스 항공권으로만 가능한거에요.

전체댓글 0

0/200
DISCLAIMERS: 중앙일보는 이 광고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광고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개인의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광고를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최신 미국생활이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