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Please wait.

loading...

테하차피 통나무 산장에서 하루 민박과 $5 송어 낚시를 근교 호수에서 즐기세요

산장지기 01/30/2018 조회수: 943
미국에서 시골 친척집이 있다면 한번 방문해 보고 싶은 마음이 들때가 있지요?
테하차피 통나무 산장 (베이커스 필드와 랭캐스터 중간) 에서 시골 방문기도 체험하고 이번주말 송어 낚시도 하세요~

가까운 곳에 산책로와 등산로가 있고 송어 낚시터는 산장에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단돈 $5 이면 하루 종일 낚시가 가능하고 최대 5마리까지 가지고 가실수 있습니다. 송어와 메기는 잡아가실수 있고 농어는 다시 놔 주셔야 합니다.

준비물 : 낚시대, 낚시밥, 아이스 박스 등 낚시 도구 
(시중에 저렴한 것도 많이 팝니다.)

오시는 날 저녁과 다음날 아침을 시골 밥상으로 푸짐하게 차려 드립니다.

미씨님들에게 제 2의 일터가 되어버리는 여행이 아닌 대접 받으며 푹 쉬며 힐링하는 여행을 갖고 싶으신 분들 대 환영합니다.

각종 모임 (동창회, 동문회, 사진작가협회, 기도 모임, 수련회, 소규모 파티 및 결혼식) 대 환영하며 10명 이상 오시면 할인 가격 적용해 드립니다.

문의는 24시간 환영하며
산속이라 밖에 있을때 전화가 잘 안터지므로 문자 메시지나 이메일로 연락 주세요 

예약 방법은 블러그를 링크 하셔서 예약하기를 참고 하시고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tongnamu&fod_style=G&gellery_style=G&fod_no=1

산장지기
213-760-9006 sanjangla@gmail.com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전체댓글 0

0/200
DISCLAIMERS: 중앙일보는 이 광고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광고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개인의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광고를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최신 미국생활이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