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Please wait.

loading...
시애틀

2019년 씨애틀 참선 워크샵 (무료)

chanpureland 01/10/2019 조회수: 365


Bellevue Lincoln Square   

2 6일 수요일 6~7:30 PM

위워크 링컨 스퀘어(WeWork Lincoln Square) 라운지 10400 NE 4th Street · Bellevue

 

Seattle Lunchtime    

2 7일 목요일 12(정오)-1:30PM

위워크 씨애틀 WeWork 500 Yale Ave N (회의실 RM 1B) 500 Yale Avenue North · Seattle

 


영화선사 永化禪師 Master YongHua 

영화선사는 미국 캘리포니아 LA 근교에 위치한 노산사와 위산사에서 수행자들의 지도를 하고 있습니다. 영화선사는 중국 선가 중 가장 오래된 위앙종의 마지막 조사로 알려진 선화상인을 만나 출가하였습니다. 그 후 1999 만기악스님 아래서 비구계를 받았습니다. 그 후 대만에서 중국어와 비나야 (계율) 을 공부하였습니다. 2001년 미국으로 귀국하고,  2005년까지 은둔수행을 하였습니다. 그 후 선禪을 가르치기 시작하고 제자들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이 워크샵은 선화상인 한국인 제자, 샤나한이 지도합니다.

www.chanpureland.org/mastersunim

 

"챤 메디테이션"(참선)은 대승불교에서 비롯한 가장 뛰어난 형태의 명상방법이다. 우리는 선화상인에게서 물려받은 선가 중 가장 오래된 위앙종의 전통을 이어간다.  

우리는 왜 명상하는가?
참선 또는 명상을 하는 가장 중요한 목적은 선정을 키워, 우리의 일상생활과 사회생활에 바로 실제로 도움이 되는 것이다. 선정을 키우면, 마음이 고요해지고, 더욱 중심이 잡힌다. 몸과 마음도 더 맑고 건강해진다. 우리가 마음을 둔 일도 더 효율적으로 해낼 수 있다.

 


지도교사: 샤나한

샤나한 (법명: 입지)는 한국인 여성 사업가로 현재 캘리포니아 엘에이 근교의 주식회사 한스더마의 창립자 및 대표이사이다. 샤나한은 2012년 영화 스님을 만나 참선을 배우기 시작했고, 2015년부터 공원에서 참선이라는 모임을 창립하고, 인종, 언어, 종교, 나이에 상관 없이 많은 대중을 상대로 참선 및 수행 지도를 해왔다. 2012년 부터 영화 스님이 주최하는 선칠 (좌선 집중 정진)수행을 매년 2회씩 참여해 왔다. 영화 스님과 동행하며 여러 수행자들의 참선 지도를 돕고, 또한 한국인 수행자들을 위해 캘리포니아 노산사와 위산사에서 한국어 통역과 번역을 하고 있다.

 

준비물: 요가메트 또는 방석

체크인 사진 신분증 필요 (건물 경비 요구사항)



 

 

전체댓글 0

0/200
DISCLAIMERS: 중앙일보는 이 광고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광고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개인의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광고를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최신 행사/모임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