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Please wait.

loading...
시애틀

Unicap Property Management 코로나 검사 무료 통역 봉사중

JAYAHN 07/28/2020 조회수: 384
저희는 현재 커뮤니티 봉사 차원에서 12명이 한인을위한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진행에 있어무료 안내및 통역 서비스를 해드리고있습니다. 많은 이용을 바랍니다.
** 워싱턴주법은 불체자라도 시민권자와 동등한 대우를 해드립니다. 신분에 관계없으니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한인 여러분, 코로나 검사 이곳에서 한다”

우편번호 넣으면 검사기관 확인 가능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한국에서 실시되고 있는드라이브 스루’ 선별진료소를 통한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검사를 실시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현재 미국인들도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에서 코로나 감염 검사를 받을 수 있는 기관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앱이 개발됐다.

워싱턴주 보건 당국은 현재 무보험자의 경우 체류 신분에 상관없이 주정부 예산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보험가입자는 해당 보험사가 코페이나 디턱터블없이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한 상태다.

따라서 열이나 기침통증 등 코로나19 증세를 보이는 한인들은 자신의 담당 의사와 전화 연락을 한 뒤 안내에 따라 코로나 검사를 받으면 된다.

자신이 살고 있는 주변에서 코로나 검사를 해주는 기관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으면 이 웹사이트에 접속해 우편번호만 누르면 해당 정보를 알 수 있다.

https://findahealthcenter.hrsa.gov
 
크3사본 -637185008991930000.png

전체댓글 0

0/200
DISCLAIMERS: 중앙일보는 이 광고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광고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개인의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광고를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최신 행사/모임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